2022 BMW X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BMW X7 벌써 페이스리프트?

BMW의 대형 플래그쉽 SUV인 X7이 중간 변경 주기인 부분변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기가 벌써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는 것 같지만 실질적으로는 적당한 기간 안에 이루어지는 페이스리프트입니다.

BMW X7은 지난 2018년 10월에 세계로 공개되었고 유럽을 우선적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시기를 비교해보면 모델은 2022년형이지만 출시는 2021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출시 이후 페이스리프트 주기는 3년 정도로 적당한 시기로 볼 수 있지만 X7과 같은 대형 SUV로 치면서 상당히 빠른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X7 판매량이 워낙 많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아래 링크에서 BMW 프로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BMW X7
BMW X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개발 초기단계

BMW X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에서는 낮은트림급으로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헤드램프는 1개로 이루어져 있고 헤드램프 옆에 방향지시등이 자리 잡고 있으며, 기존보다 위치가 더 아래로 내려갔습니다.ㅁ 개발 초기단계 모델로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디자인에 큰 변화는 보이지 않지만 어느정도 달라진 곳이 비치고는 있습니다. 범퍼 그릴이 기존에는 슬림했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그릴 디자인도 더욱 커졌지만 기존과 큰 차이점이 보이지가 않는데요. 큰 디자인의 변화보다는 소소한 디자인의 변화, 기존 모델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래픽이 달라진 테일램프

후면부 디자인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테일램프는 기존과 동일한 형태를 적용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이 새롭게 디자인된 모습이 보이는데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미미하게 그래픽이 변경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머플러 팁, 스키드 플레이트도 기존과 동일해보이는 모습으로 디자인에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플로그인 하이브리드도 출시

이번 모델에는 아직까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지 않았지만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하면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도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테리어는 지금도 훌륭한 디자인의 조화를 보여줘서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소프트웨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까지 개발 초기단계이지만 디자인에 대한 큰 변화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지금 디자인보다 더 이상해버리면 오히려 판매량만 떨어질 전망이기 때문이죠.

벤츠 GLS보다 월등히 판매량이 높은 BMW X7이기에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고민이 깊을 것으로 보입니다.

BMW X7 페이스리프트는 2022년 모델로 올해 하반기 또는 연말 정도에 출시할 전망입니다.

 

기아 K9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베스트 3

기아 K9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베스트 3 기아 대형 플래그쉽 세단 기아의 최고급 세단인 K9이 2세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세대에 실패를 하였지만 2세대는 성공적인 변화를 가져와

kyeong.co.kr

 

BMW X5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변화가 없다?

BMW X5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변화가 없다? BMW 준대형 SUV X5 BMW의 대형 SUV라고 할 수 있는 X5가 부분변경을 위한 테스트카가 포착되었습니다. 벤츠 GLE와 경쟁하는 모델로서 미국에서도 높은 판매

kyeong.co.kr

 

2022 BMW 7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달라지는 점은?

2022 BMW 7 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달라지는 점은? BMW 7세대 7시리즈 BMW의 플래그쉽 대표 세단인 7 시리즈가 풀체인지를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BMW의 대표적인 상징이자 BMW의 얼굴이

kyeong.co.kr

 

기아 K8 예상도 베스트 3 예상 가격

기아 K8 예상도 베스트 3 예상 가격 올해 최고의 기대작 기아 K8 기아가 올해 기아자동차에서 기아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제는 자동차만 생상하는 회사가 아닌 다양한 분야로도 진출한다는

kyeong.co.kr

 

기아 CV 예상도 베스트 3

기아 CV 예상도 베스트 3 기아 새로운 전기차 CV 기아차의 전기차 플랫폼 E-GMP를 장착한 모델인 CV가 올해 처음으로 출시됩니다. 현재까지 출시한 현대 기아 전기차와는 다르게 E-GMP 플랫폼을 사용

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